고코투어 앱설치 시 70,000원 쿠폰팩 즉시 지급!

  • 지금 고코투어 앱을 다운받으세요

    70,000원 쿠폰팩을 지급해드립니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앱 설치 방법 안내를 문자로 보내드립니다.

  • --

* 문자로 발송드린 URL을 클릭하시면 앱설치가 가능한 설치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올고투어

고코투어

숙소추천받기 광고제휴입점 친구추천쿠폰

실시간 문의

궁금하신

모든사항은

예약전문

상담원에게

실시간으로

문의하세요

문의하기

친구추천쿠폰
서울     강남구 언주로
고코투어
역삼 아르누보씨티 호텔 앤 레지던스 이미지1
역삼 아르누보씨티 호텔 앤 레지던스 썸네일1
역삼 아르누보씨티 호텔 앤 레지던스 썸네일2
역삼 아르누보씨티 호텔 앤 레지던스 썸네일3
역삼 아르누보씨티 호텔 앤 레지던스 썸네일4
역삼 아르누보씨티 호텔 앤 레지던스 썸네일5
이전
다음
[특2급] 역삼 아르누보씨티 호텔 앤 레지던스
분류 특2급 (총 객실 수: 226개)
이용시간 체크인 16:00 / 체크아웃 11:00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 506 지도보기
부대시설
단체문의 메일공유 페이스북공유 트위터공유 찜하기
실시간 요금정보/예약하기 본 사이트의 여행상품 및 여행정보는 고코투어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요금 및 객실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loading
상품소개 갤러리 오시는길축제/관광지/맛집이용후기Q&A 자주묻는질문 예약하기

고코투어에서 알려드립니다!

※ 입실관련 안내사항
저희 호텔은 비대면 체크인을 진행하고있으며, 키오스크로 입실가능합니다.
입실당일 안내문자에 기재된 예약번호를 키오스크에 입력하시면 객실키 발행이 가능합니다.
입실당일까지 키오스크 예약번호를 받지 못하신 경우 예약실 혹은 프론트로 문의부탁드립니다.
- 입실 당일에도 예약번호를 받지 못한 경우는 예약실(1666-1243)또는 프론트(1644-3184) 문의 부탁드립니다.

[ 역삼아르누보씨티 호텔 앤 레지던스 GO GREEN 정책 ]
역삼아르누보씨티 호텔 앤 레지던스는 환경보호를 위해 고그린 정책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환경보호의 일환으로 연박고객님의 경우, 별도의 객실정비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필요한 물품(수건, 생수 등)은 프론트에서 교체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3박이상 투숙하시는 경우 별도의 정비는 진행되지않으며 객실교체는 가능합니다.
※ 수건 및 생수는 객실 문 앞으로 제공됩니다.(비대면)

※ 입실관련 안내사항


저희 호텔은 비대면 체크인을 진행하고있으며, 키오스크로 입실가능합니다.
입실당일 안내문자에 기재된 예약번호를 키오스크에 입력하시면 객실키 발행이 가능합니다.
입실당일까지 키오스크 예약번호를 받지 못하신 경우 예약실 혹은 프론트로 문의부탁드립니다.
미성년자는 보호자 동반 입실만 가능합니다. (만 19세가 되는 해의 1월 1일부터는 보호자 없이 입실 가능)

■원활한 체크인을 위해 예약 후 방문 예정 시간 및 방문수단(자가용/대중교통/도보 및 자가용일 경우 차량번호포함)을 기재부탁드립니다.



■ 입실이 늦어질 경우 주차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쿠킹룸(옵션) 이용안내


객실 예약시 쿠킹룸(옵션)을 선택하시면 객실 내에서 조리가 가능합니다.
냄비, 그릇, 수저 등 조리에 필요한 25종의 조리도구를 추가 대여해 드리는 옵션품목입니다.
- [대여] 2인 식기세트 (총 14P) : 공기2, 대접2, 대찬기2, 중찬기2, 소찬기2, 수저받침2, 젓가락2
- [대여] 냄비세트 (총 3P) : 냄비1, 프라이팬1, 냄비핸들1
- [대여] 조리도구 세트 구성 (총 8P) : 뒤집개1, 국자1, 집개1, 주걱1, 가위1, 칼1, 도마1, 수납용 가방1
- 쿠킹룸 예약시 조리도구 세트를 가방에 넣어 객실로 제공해 드립니다.
- 쿠킹룸 옵션 객실이 아닌 일반 객실에서는 기본 조리용품이 없으며 조리가 불가합니다.
- 조리도구 파손, 분실시 품목 변상이 요청되오니 유의하십시오.

■ 쿠킹룸 옵션 요금 : [일반 숙박] : 객실 요금 + (추가요금) 5만원 / [장기숙박] : (추가요금) 15일-5만원, 1개월-10만원


[펫룸] 애견 동반 객실 안내 사항
※ 애견동반은 객실명에 [펫룸]으로 기재된 객실만 동반이 가능합니다.
※ [펫룸] 당일 예약 후 당일 입실 불가 합니다.
※ 애완동물을 객실에 혼자 방치하는 행위 적발시 강제 퇴실조치 됩니다.
※ 실내에서는 목줄보행이 불가합니다. 반드시 애완동물 목줄 후 품에 안고 이동 부탁드립니다.
1. 애견동반객실 예약 시 또는 펫룸 예약시 1마리 까지 동반 투숙이 가능하며 1마리당 10kg으로 제한됩니다.
(2마리 입실 불가, 반려묘 입실 불가)
2. 애견동반 제공물품 : 식기 및 물그릇, 배변판, 패드 2장
3. 기본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애완견은 투숙이 불가능합니다.
(최근 3개월이내 예방접종)
4. 이용 시 또는 이용 후 다음 분을 위해 아래 부분은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외출 후 객실 입실 시 애완동물의 발을 닦아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이용 시 배설물은 변기에 버려주시고 패드는 위생팩에 담아 휴지통에 버려 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내 침구 비품 등 설비 등을 파손 또는 심하게 오염시키는 경우 별도 수리비 등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체크인 시 , 카드 오픈 또는 현금 보증 요청)
- 안전을 위하여 호텔 주차장, 엘리베이터, 로비 안에서는 애완견을 꼭 안아주시거나 하네스를 착용 해주시기 바랍니다.
5. 사전 허가 없이 무단으로 애완동물 동반 입실 시 패널티가 부과 됩니다.

인사말

준비된 인사말이 없습니다.

공통이벤트

준비된 이벤트가 없습니다.

패키지 및 테마안내

준비된 패키지/테마가 없습니다.
갤러리
상품소개이미지3

오시는길
역삼 아르누보씨티 호텔 앤 레지던스 오시는길
이용후기
1:1문의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궁금하신 질문을 올려주시면 고코투어 담당자가 빠른 시간내에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자주묻는질문 게시판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유형 질문 작성자
[BEST질문]Q. 연락처를 잘못기재해서 예약문자를 못받았습니다.GOCO
[BEST질문]Q. 예약을 하고 싶은데 아직 요금이 없어서 구매를 못하는데 왜 그런가요?GOCO
[BEST질문]Q. 양도가 가능한가요?GOCO
[BEST질문]Q. ISP 인증을 통한 카드결제가 안되는데 왜 그런가요?GOCO
[BEST질문]Q. 숙박시설과 이용권 패키지의 경우, 날짜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한가요?GOCO
[BEST질문]Q. 조식 인원을 추가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GOCO
[예약/이용]Q. 체크인 시간은 변경 가능한가요?GOCO
[변경/취소]Q. 예약 취소 요청 했는데, 취소가 아직 안 된것 같아요.GOCO
[예약/이용]Q. 나의 예약 진행 상태가 궁금합니다.GOCO
[예약/이용]Q. 예약확정에 대한 연락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GOCO
[변경/취소]Q. 예약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GOCO
[변경/취소]Q. 예약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GOCO
[변경/취소]Q. 결제했는데 주문이 취소 된 것 같아요.GOCO
[예약/이용]Q. 주문은 취소되었는데, 환불이 아직 안된 것 같습니다.GOCO
[기타문의]Q. 네이버 로그인 창이 뜨지 않을 경우, 이렇게 해주세요!GOCO
[예약/이용]Q. 소아(유아)의 기준 및 추가요금이 어떻게 되나요?GOCO
[변경/취소]Q. 확정 전에 취소 하는 것도 위약금 규정이 발생되나요? GOCO
[예약/이용]Q. 법인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GOCO
[예약/이용]Q. 결제 완료했는데, 다른 결제 수단으로 변경 가능한가요?GOCO
[예약/이용]Q. 경비로 제출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제공해 주나요?GOCO
[예약/이용]Q. 예약 시, 객실 지정이 가능한가요? GOCO
[예약/이용]Q. 체크아웃을 연장 할수는 없나요? GOCO
[예약/이용]Q. 도착시간이 늦어질 것 같아요.GOCO
[예약/이용]Q. 취소는 현장(시설, 호텔 등)으로 요청해도 되나요?GOCO
[변경/취소]Q. 환불불가 상품이란?GOCO
[변경/취소]Q. 해당 업체는 결제순간 부터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라는 내용은 무엇인가요?GOCO
[예약/이용]Q. 결제를 했는데 예약정보가 없습니다.GOCO
[예약/이용]Q.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너무 안됩니다.GOCO
[예약/이용]Q. 예약확정은 언제 되나요?GOCO
[예약/이용]Q. 객실마감 or 예약확정 문자를 받지 못했습니다. GOCO
[예약/이용]Q. 해외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나요?GOCO
[예약/이용]Q. 객실 마감에 따른 취소인데, 위약금이 있나요?GOCO
[예약/이용]Q. 즉시예약확정(실시간예약확정)과 일반 예약확정 차이 GOCO
[예약/이용]Q. 주문한 내용이 보이지 않아요.GOCO
[예약/이용]Q. 검색결과 등 광고에서 본 가격이 왜 최종 구매해야 할 가격과 다른가요?GOCO
[예약/이용]Q. 광고하는것 보고 왔는데 해당상품이 판매중이지 않네요?GOCO
[예약/이용]Q. 결제 후, 예약이 안될수도 있나요?GOCO
[변경/취소]Q. 결제취소 문자를 받았는데 왜그런건가요?GOCO
[결제/환불]Q. 객실마감 문자를 받았는데 결제는 언제 취소 되나요?GOCO
[예약/이용]Q. 결제를 하면 예약확정 아닌가요?GOCO
[예약/이용]Q. 예약이 가능해서 예약했는데 취소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왜 그런가요?GOCO
[예약/이용]Q. 전화상으로 객실이 1개 남았다고 접수하면 가능하다고 확인받고 예약했는데 마감문자를 받았습니다. 이런 경우도 있나요?GOCO
[예약/이용]Q. 예약가능 확인 후 입금을 했는데, 마감문자를 받았습니다. 예약가능한거 아니었나요?GOCO
[예약/이용]Q. 예약을 하고 확정문자를 받았는데 마감이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GOCO
[기타문의]Q. 호텔 예약 후 부대시설 사용은 무료인가요?GOCO
[결제/환불]Q. 무통장으로 숙박상품을 예약했습니다.언제까지 입금하나요?GOCO
[기타문의]Q. 적립금을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GOCO
[예약/이용]Q. 숙박 이용 중에 이용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GOCO
[예약/이용]Q. 콘도/호텔/펜션의 입실/퇴실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GOCO
[예약/이용]Q. 퇴실 시간을 연장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GOCO
[예약/이용]Q. 애완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나요?GOCO
[예약/이용]Q. 반려동물과 투숙이 가능할까요?GOCO
[예약/이용]Q.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GOCO
[예약/이용]Q. 예약할 때 객실을 지정할 수 있나요?GOCO
[변경/취소]Q. 취소하면 취소 수수료가 있나요?GOCO
[예약/이용]Q. 내 주문내역이 나오지않아요.GOCO
[기타문의]Q. 고코투어 어플(앱)을 설치했더니 유료결제가 되었어요.GOCO
[변경/취소]Q. 예약취소시 취소/환불 절차GOCO
[변경/취소]Q. 만실(빈방없음) 예약 취소란?GOCO
[결제/환불]Q. 환불 문의GOCO
[변경/취소]Q. 객실 만실로인한 취소/환불 절차GOCO
[예약/이용]Q. 음식(취사)를 할수있나요? 또는 부대시설이 어떤게있나요?GOCO
[예약/이용]Q. 조식 포함 가격인가요? 조식인원 추가시 어떻게 하나요?GOCO
[기타문의]Q. 내가 예약한 내역이 마이페이지에서 사라졌어요GOCO
[결제/환불]Q. 예약 가능하면 바로 입금하고 싶습니다.GOCO
[기타문의]Q. 아이튠즈 내 구입항목 가리기GOCO
[기타문의]Q. 오션투유 "무료숙박권" 이벤트 당첨 문자를 받았습니다.GOCO
[예약/이용]Q.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GOCO
[예약/이용]Q. 예약번호 사용방법GOCO
[결제/환불]Q. 결제 후, 예약번호가 전송되지 않습니다.GOCO
[결제/환불]Q. 카드결제를 하였는데 무통장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GOCO
[결제/환불]Q. 예약접수 후 객실마감으로 문자가 왔는데 결제하면 예약완료 아닌가요?GOCO
[예약/이용]Q. 예약자와 투숙자가 다를 경우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GOCO
[결제/환불]Q.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GOCO
[예약/이용]Q. 스파 및 워터파크 패키지 구매시 해당시설에 무료 입장 가능한가요?GOCO
[예약/이용]Q. 예약은 다른사람이 하고, 예약번호만 받았는데 투숙이 가능한가요?GOCO
[예약/이용]Q. [성함입실]이라고 문자가 왔습니다. 성함입실이 뭔가요?GOCO
[예약/이용]Q.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였습니다. 언제까지 입금을 하면 예약가능 한가요?GOCO
[기타문의]Q. 아이디/비밀번호 분실시 어떻게 하나요?GOCO
[예약/이용]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GOCO
[예약/이용]Q. 예약이 되지 않을때는 어떻게 하나요?GOCO
[변경/취소]Q. 예약후 일정 변경 가능 한가요?GOCO
[변경/취소]Q. 예약후 객실 변경 가능 한가요?GOCO
[결제/환불]Q. 예약 후, 결제가 늦어지면 어떻게 되나요?GOCO
[예약/이용]Q. 예약후 예약일 객실 이용을 못한(못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GOCO
[예약/이용]Q. 예약을 2박3일 하고 1박만 이용 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GOCO
[결제/환불]Q. 무통장 입금 후 카드 결제로 변경 가능 한가요?GOCO
[예약/이용]Q. 초과 입금 하였을 경우 잔액은 어떻게 되나요?GOCO
[결제/환불]Q. 결제 후, 객실 마감이면 어떻게 되나요? GOCO
[결제/환불]Q.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한가요? GOCO
[예약/이용]Q. 현금 영수증 발행 가능 한가요?GOCO
[예약/이용]Q. 예약 취소시, 위약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GOCO
[변경/취소]Q. 날짜변경(이용일변경)은 어떻게 하나요?GOCO
[예약/이용]Q. 결제 후, 호텔(시설)에 연락하니 예약이 아직 안되었다고 하네요?GOCO
[예약/이용]Q. 인원을 추가할 수 있나요?GOCO
[결제/환불]Q. 카드결제 할건데 2회 분할해서 결제 가능한가요?GOCO
[변경/취소]Q. 인원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GOCO
[예약/이용]Q. 입금자명을 잘 못 입력했습니다.GOCO
[결제/환불]Q. 결제진행 중 "페이지를 표시할수 없습니다"로 뜹니다. GOCO

이용방법안내

※ 예약접수[결제] >예약진행 > 예약가능 > 바우쳐전송[예약번호]>예약완료
※ 예약접수[결제] >예약진행 > 예약불가 > 예약불가통보 > 환불(결제취소 or 환불)

주의사항

① 예약접수[결제] 후 담당자가 시설의 예약 가능여부 확인 후 예약확정 처리됩니다.
  * 바우쳐를 받으셔야만 예약이 완료된 것이며, 근무시간내 발송됩니다.
  * 바우쳐 제시 or 투숙자 성함으로 입실/입장
② 예약접수[결제] 후 예약이 불가하여 결제가 자동취소 될 수 있습니다.
[기재된 연락처로 안내가 되오니, 필히 확인 바랍니다.]

취소 및 위약금규정

※ 일부 상품에 한하여 공통규정 외의 규정이 적용되는 상품도 존재하오니, 예약전 필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 취소 및 환불 규정을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부분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취소/변경 및 환불안내

※ 공통 취소규정
구분 취소수수료율 환불액 추가적립금
15일전 10% 90% 환불 10% 적립
14~10일전 20% 80% 환불 10% 적립
9~7일전 40% 60% 환불 10% 적립
6일전 70% 30% 환불 10% 적립
5일전~당일 100% 0% 환불 10% 적립
* 영업일 기준 이므로, 비영업일 또는 17 시 이후 취소접수건은 익일영업일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 일부 프로모션상품의 경우, 공통규정이 아닌 별도 취소규정으로 진행되며 예약접수시 확인가능합니다.

취소/변경 및 유의사항

① 예약의 변경 및 취소는 예약하신 시설로 직접 요청시, 처리가 되지않으므로 반드시,
고코투어를 통해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직접 시설로 접수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② 비영업일 또는 업무시간 종료 이후에 취소/변경 접수시, 위약기준일은 익 영업일로 처리되므로
되도록 업무시간 내에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

숙박 상품의 경우, 입실 당일에는 취소불가하며, 취소시 위약금 100%발생됩니다.
[ 당일에 당일로 접수 한 경우에도, 취소 불가합니다. ]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안내

무통장입금(가상계좌)시 예약자와 입금자 성함이 동일하여야 하며, 다른 경우에는 별도 연락을 주셔야만 확인이 가능하오니 필히 참조 바랍니다.
객실타입 또는 인원 조정 등 예약사항 변경을 원하실 경우 미리 연락주시면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

※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은 입금이 완료될때까지는 예약진행이 되지않습니다.
※ 객실가능여부가 문자로 발송되며 객실이 가능하더라도 입금이 늦어질경우 선착순으로 객실이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문의전화 : ☎ 1666-1243